kt) 자비원마🪄 이기고 가면 나눔합니다(동사로마 모두 참여 가능) https://theqoo.net/kbaseball/4259285943 무명의 더쿠 | 16:46 | 조회 수 101 컴포즈 커피 아아 3명 뽑습니다이겨 그냥 제발 연장만 가지말아주세요 저 8시 칼같이 기차 타러 가야한다구요(っ▾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