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몰리 이거 엘지가 만든 아웃송인가 삼진송인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200427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56 아님 누가 만든 밈이야??릴스 내리는데 이상한 라방 같은거 나오잖아엑셀방송이라 적어두고 어떤 여자가 홀리몰리 추는데싫어서 바로 내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