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약간 나오는 굿즈 다 사는 파의 박곰있니 ʕ •̅ ᴥ •̅ ʔ
무명의 더쿠
|
15:00 |
조회 수 195
굿즈 너무 많아... 안 뜯은 유니폼도 너무 많아.... ʕ •̅ ᴥ •̅ ʔ
그렇다고 먹는데 돈을 아끼는 타입도 아니야 ʕ •̅ ᴥ •̅ ʔ
안뜯은 유니폼 12장 넘어감 ʕ •̅ ᴥ •̅ ʔ
그렇다고 먹는데 돈을 아끼는 타입도 아니야 ʕ •̅ ᴥ •̅ ʔ
안뜯은 유니폼 12장 넘어감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