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0740 | onair | 삼성) 선발 공략 안되는건 주전 한명만 빠진 5월에도 안됐음 | 19:19 | 0 |
| 15260739 | onair | 한화) 병살 잘잡았다 | 19:19 | 0 |
| 15260738 | onair | 롯데) 나승엽 개싫어 | 19:19 | 2 |
| 15260737 | onair | 롯데) 이게다 나승엽때문이다 | 19:19 | 0 |
| 15260736 | onair | kt) 1ㅡ1 | 19:19 | 0 |
| 15260735 | onair | 엘지) 아니 진짜 성호야 적시타 좋아 근데 헤퍼슬하지말라고햇잖아ㅜㅜㅜㅜㅜ | 19:19 | 5 |
| 15260734 | onair | 기아) 그래 애들 저번에 갈까말까하다가 멈칫해서 다 죽엇자나 이번엔 안그래서 다행이다ㅠㅠ | 19:19 | 5 |
| 15260733 | onair | 한화) 병살잡아서 다행 | 19:19 | 7 |
| 15260732 | onair | 엘지) 헤퍼슬 욕나오는데 산게 눈물나오고 샤갈(♧ -̥̥᷄ _ -̥̥᷅ )(☆ -̥̥᷄ _ -̥̥᷅ ) | 19:19 | 3 |
| 15260731 | onair | 기아) 그냥 3루까지도뛰면안되겠니 | 19:19 | 7 |
| 15260730 | onair | 한화) 시환이가 병살 말아줘서 다행이다 1 | 19:19 | 5 |
| 15260729 | onair | 롯데) 누가봐도 아래에서 토스해야하는거 아님 | 19:19 | 26 |
| 15260728 | onair | 두산) 아냐 주자 걍 냅둬봐 | 19:19 | 17 |
| 15260727 | onair | SSG) 와 가챠 성한이나옴 처음이야 | 19:19 | 17 |
| 15260726 | onair | 엘지) ㅅㅂ 천성호의 플레이에는 허슬이 잇다 ㅅㅂ (♧ᵕ̩̩ㅅᵕ̩̩ )(☆ᵕ̩̩ㅅᵕ̩̩ ) | 19:19 | 15 |
| 15260725 | onair | 기아) 우리그동안계속했던거 잘맞정이어도좋아 멀리멀리 | 19:19 | 15 |
| 15260724 | onair | 롯데) 민재 잘했는데ㅠㅠ | 19:19 | 27 |
| 15260723 | onair | kt) 1ㅡ0 | 19:19 | 1 |
| 15260722 | onair | 엔씨) 피홈런 3개도 문제인데 안타가 1개 인 것도 ㅎ | 19:19 | 7 |
| 15260721 | onair | 롯데) 실점 ㅠ 내야안타 | 19:19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