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퐈를 안살거면 팀이 제대로 돌아가기라도 해야 하는데 중견 구멍이 커서 그렇지 뭐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31
난 s급만 사려고 한다? 그거 모르겠음 팀에 계속 구멍인 포지션이 있는데 구단이 뭐라도 해보려는 노력도 없이 시즌을 시작했단거 하나로 욕 먹는게 맞다고 생각함
선수 구성 이렇게 한 단장이 제일 문제 큼
선수 구성 이렇게 한 단장이 제일 문제 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