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s급만 사려고 한다? 그거 모르겠음 팀에 계속 구멍인 포지션이 있는데 구단이 뭐라도 해보려는 노력도 없이 시즌을 시작했단거 하나로 욕 먹는게 맞다고 생각함선수 구성 이렇게 한 단장이 제일 문제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