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진짜 준재 올브때까지 풀출장할 기세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179267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59 지금 5월 1일부터 우취로 하루 (다음날은 비맞으면서 9이닝...) 엘지전에 3이닝 엔씨전에 우천 중단으로 4이닝 쉬고 모든 경기를 다 나오는데이런 와중에도 타격 페이스 유지하려고 하는게 기특하긴한데 너무 갈아쓰는것같음 수비이닝 11위됐어 ૮₍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