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내가 𐩣(〃⌒▽⌒〃)ゝ 어떻게든 보자! 제발ㅠ 했는데
그래! 3...2...1.. 지금! 이난리 𐩣(〃⌒▽⌒〃)ゝ
그래! 3...2...1.. 지금! 이난리 𐩣(〃⌒▽⌒〃)ゝ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9,7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307 | onair | 기아) 선넨..해줘... | 17:22 | 6 |
| 15255306 | onair | 삼성) 테새는 공은 좀 보든가 파울로 걷어내든가 | 17:22 | 6 |
| 15255305 | onair | SSG) 허인서 선수 성한이랑 초중고 동문이네 | 17:22 | 15 |
| 15255304 | onair | 기아) 선넨해줘 ^ᶘ=و ˃̵ᗝ˂̵=ᶅ^و 1 | 17:22 | 11 |
| 15255303 | onair | 롯데) 고승민 개쳐답답하네 | 17:22 | 13 |
| 15255302 | onair | 오늘 대구 kt 삼성전 해설 누구임? 1 | 17:22 | 49 |
| 15255301 | onair | 롯데) 외야 누구 올라올 사람없나..슬슬 예스 지타줘야될것같은데 | 17:22 | 16 |
| 15255300 | onair | 삼성) 성윤이가 9번 할 수 있으면 최강팀인데 1 | 17:22 | 35 |
| 15255299 | onair | 롯데) 진짜 제발 타순 좀 내리자, 이제 빼라는 소리도 안 할게 | 17:22 | 15 |
| 15255298 | onair | kt) 원마들 ₊‧✩•.˚⋆( ⸝⸝ᵒ̴̶̷ O ᵒ̴̶̷⸝⸝ )🪄⋆˚.•✩‧₊ 1 | 17:22 | 28 |
| 15255297 | onair | 기아) 덜 뻗어서 중간에 떨어지는 안타길 바랐는데 1 | 17:22 | 58 |
| 15255296 | onair | 엔씨) 창모야 다좋은데 너무 가운데 던지진 말아주겠어? | 17:22 | 25 |
| 15255295 | onair | 롯데) 고 2번 박는거 4월달에 주구장창 한전 4번 5번에 박아놔서 절대 점수 안나던거 2 | 17:22 | 31 |
| 15255294 | onair | 기아) 득점권 찬스 놓치지마잇 | 17:22 | 23 |
| 15255293 | onair | 엘지) 찬의 주전 줄 거면 외야 코너 줘라 | 17:22 | 33 |
| 15255292 | onair | 기아) 잠실랑이들은 하나둘셋이라고 하네 1 | 17:22 | 55 |
| 15255291 | onair | 엘지) 우리 누렁이 어디서 뒹굴다왔니 1 | 17:21 | 43 |
| 15255290 | onair | 롯데) 고승민 좀 빼라 | 17:21 | 14 |
| 15255289 | onair | 기아) 외인 사랑해 타이거즈 ^ᶘ=੭˃̵ᗜ˂̵=ᶅ^੭⁾⁾❤ | 17:21 | 53 |
| 15255288 | onair | 롯데) Ha 진짜 답답하네 | 17:21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