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이긴 하지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덬이지만 데이비슨 응원가 유지 안되나요
- 16:15
- 조회 0
- 잡담
-
- 엔씨) 제발 비슨이 취업 확정하고 응원가도 가져가 주세요
- 16:15
- 조회 3
- 잡담
-
- 한화) 귤탱이들 점수 10점만 빌려오고싶다
- 16:15
- 조회 3
- 잡담
-
- 기아) 이 감독은 “(김)호령이가 상대 선발 공을 잘 쳤더라. 호령이가 나가서 압박을 하는 상황에서 (박)재현이가 1루-2루간 안타를 만들 수 있는 확률도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 16:1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어제는 카메론이 처음으로 면담 요청을 했다. 본인도 답답하고 간절했던 것 같다. 외국인 선수가 불만을 표현할 수는 있어도, 저렇게 표현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다.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했다"며 "나는 기술적인 것보다는 볼 카운트와 타석 상황에 따라 자신 있게 히팅 포인트를 가져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니 본인은 2주 안에 만들겠다더라"고 소개했다.
- 16:15
- 조회 45
- 잡담
-
- 키움) 괜히 용병 국룰이 용투2명/용타1명일까요?
- 16:14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야 제일 머슥한놈들은 쟤들이지 난 집에서 울었음 ₍๐◔ᴗ◔๐₎ꔪ
- 16:14
- 조회 63
- 잡담
-
- 키움) 매번 용투용타 잘못 데려와서 쓴 돈만 합쳐도
- 16:14
- 조회 44
- 잡담
-
- 근데 걍 생각해보면 하루도 안돼서 저 절차가 다 되는건 아니라 기사가 좀 급하게 난것같긴 함
- 16:14
- 조회 88
- 잡담
-
- 엔씨) 난 응원가도 가져가주심 좋겠다 근데 도미들 말이 가져가는 경우는 별로 없나봥
- 16:14
- 조회 68
- 잡담
-
- 키움) 타격코치나 데려와라....
- 16:1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ㅇㅇㄱ 치이카와 별로 안좋아하는데
- 16:14
- 조회 109
- 잡담
-
- 삼성) 헉 깔뚱이 말소? 첫 말소라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ᯅ`°)꒱°。
- 16:13
- 조회 46
- 잡담
-
- 뉴욕메츠 감독 경질됐대
- 16:13
- 조회 255
- 잡담
-
- SSG) 시즌권 선물 받는거 신분증 필요하지? ㅠㅠ
- 16:13
- 조회 35
- 잡담
-
- 도미인데 다년간 우리 행보 보면 오는건 맞는 것 같아
- 16:13
- 조회 128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부럽다 하루만에 재취업
- 16:12
- 조회 189
- 잡담
-
- 키움) 개싫어진짜 존나싫어너무싫어ㅠㅠㅠㅠ 선수 얘기ㄴㄴㄴㄴㄴㄴ
- 16:12
- 조회 223
- 잡담
-
- 엔씨) 근데 살짝 보고 오니까 거의 계약 하는건 맞는듯 피셜난건 아니긴 하고
- 16:12
- 조회 108
- 잡담
-
- 키움) 결정된거 아니면 제발 용투를 데려와라..
- 16:12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