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응원가도 가져가주심 좋겠다 근데 도미들 말이 가져가는 경우는 별로 없나봥 https://theqoo.net/kbaseball/4259256444 무명의 더쿠 | 16:14 | 조회 수 265 걍 내욕심이긴 한데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