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임즈때도 이랬어? 이런 경험 한 번이면 족해 진짜ㅠㅜ힘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건우 무뚝뚝하게 생겨서 허당이네
- 15:55
- 조회 0
- 잡담
-
- 나 랑이인데도 울었는데 머쓱랑이됐슈
- 15:55
- 조회 59
- 잡담
-
- 키움) 올시즌 보면 알겠지만 안씨가 용병급 퍼포먼스 내는거도 아니고
- 15:55
- 조회 27
- 잡담
-
- 엘지) 박동원은 혹사 그 자체인데 그럼에도 온갖핑계를 대고 이해해주니까
- 15:5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 8회말 득점없이 이닝종료
- 15:55
- 조회 7
- onair
-
- 엔씨 선수들 물만두될 정도로 울고불고했는데 바로 다음날 취직 데이비슨 언젠가 한국에 돌아올거라 그랬는데 나가지도 않음 박건우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야 형제 이랬는데 다음 키움전에 만날 예정
- 15:54
- 조회 147
- 잡담
-
- 엔씨) 비슨이 만나는건 좋은데 일리나 성영이는 내보내지 말자
- 15:54
- 조회 55
- 잡담
-
- 수원사는사람 나와보세요 도와주세요 왕십리방면 수인분당선 사람들 대체 어디서 내리나요
- 15:54
- 조회 52
- 잡담
-
- 엔씨) 어제 울고 아침에 3_3 이러고 눈떴는데
- 15:54
- 조회 73
- 잡담
-
- 엔씨) 너거 왜 선수들 놀리고 그르냐s₍๐•᷅ ₃ •᷄๐₎ꔪz
- 15:54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솔직히 이주형 시즌아웃이라 충동당근 한거 아닌가 싶음
- 15:54
- 조회 61
- 잡담
-
- 데이비슨은 키움에서 언제부터 뛸수있는거야?
- 15:53
- 조회 79
- 잡담
-
- 엔씨) ʕ〃⌒▽⌒〃ʔゝ 나도 어제 울었어...
- 15:53
- 조회 144
- 잡담
-
- 엔씨) 새용타 썰이 찐이면 이름을 크림으로 하진 않겠지??
- 15:53
- 조회 151
- 잡담
-
- 엔씨) 버터떡에 이은 크림 브륄레 ㅋㅋㅋㅋㅋㅋ
- 15:53
- 조회 49
- 잡담
-
- 엘지) 어제 엘스타 댓글보니까 문보경 고용불안 있어야 긴장하고 좋을거같다는거 봤는데 나도 찬성
- 15:53
- 조회 52
- 잡담
-
- 보영만두 회전률 좋나요
- 15:53
- 조회 23
- 잡담
-
- 오잉 내 눈물 돌려조요
- 15:53
- 조회 77
- 잡담
-
- 롯데) 99년생 지타주려고 용타가 갈리는 건에 대하여
- 15:52
- 조회 90
- 잡담
-
- 엔씨) 난 테일러 살아나는 거 보고 용병 보는 눈 감탄했는데
- 15:52
- 조회 1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