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서 더 잘어율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신 중에 1안타라도 친 사람 남긴거는 뭐... 염경엽 심신안정제라 생각하려고
- 15:28
- 조회 0
- 잡담
-
- 엔씨) 서울룡이 진짜 개슬펐는데 만약에 키움가면 9월시리즈 무조건간다..
- 15:27
- 조회 24
- 잡담
-
- 비슨쌤 오늘부터 도미네 경기 나오셔?
- 15:27
- 조회 59
- 잡담
-
- 엔씨) 박건우 전구단 홈런 키움만 남았는데 어제 너무 슬퍼서 까먹었어
- 15:27
- 조회 78
- 잡담
-
- 엘지) 근데 보경이 아예 뺄정도로 심각했던건가..? 감독이 다른 선수는 다 빼도 참치 보경만큼은
- 15:27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작년 투수들 갈리고 지금 다 줄줄이 부상인데
- 15:27
- 조회 29
- 잡담
-
- 키움은 투수운영이 문제던데 운영이
- 15:27
- 조회 39
- 잡담
-
- 데이비슨한텐 기회겠다 만약 보여주면 내년에 다른팀이랑도 계약할수도 있고.... ㅇㅇ
- 15:27
- 조회 51
- 잡담
-
- 경기는 못뛰어도 덕아웃엔 있을수 있어??
- 15:27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타격보강 필요한건 맞는데
- 15:27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 15:26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정병있나...? 키움 들어가면 글 스크랩하네
- 15:26
- 조회 217
- 잡담
-
- 엔씨) ㅇㅇㅆ 가서 홈런 몰아쳤으면 좋겠다
- 15:26
- 조회 92
- 잡담
-
-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 15:26
- 조회 94
- 잡담
-
-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 15:26
- 조회 42
- 잡담
-
- 키움) 궁금한건 응원가는 그대로 쓸것인가
- 15:26
- 조회 91
- 잡담
-
- 엔씨) 그래도 타팀 간다니 마음이 좀 진정되네
- 15:26
- 조회 68
- 잡담
-
- 엔씨) 새로 온 용타도 까알이지 뭐
- 15:26
- 조회 100
- 잡담
-
- 엔씨) 헐 키움전 앞으로 두달 넘게 없네..
- 15:25
- 조회 192
- 잡담
-
- 롯데) 누리랑 사진 찍었다
- 15:25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