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준서도 축선 잘어울리네 ㅋㅋㅋ
33 0
2026.06.27 13:57
33 0

타서 더 잘어율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2 00:05 9,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34 잡담 삼성) 찬승이 장점은 빠른 공도 있지만 잘먹고 잘자고 깊생 안하는거라는 얘기도 많더라 15:19 0
15254433 잡담 키움) 빠따가 에바면 타코나 데려와 코치가 4-5명인게 말이 되나 15:19 1
15254432 onair 한화) 🍊 6회말 이지성 외야 뜬공 3루 주자 태그업 홈인 15:19 1
15254431 잡담 선발이 무실점해도 점수 못내는경기 많던데 15:19 14
15254430 잡담 근데 키움 2용타 계속 기사 떠서 간보나 했는데...국내선발진 믿고 15:19 29
15254429 잡담 키움) 뭐야 우리 또 2용타야??? 15:19 15
15254428 잡담 키움) 이러나저러나 꼴찌인데 투수들 팔만 갈리겠네 15:19 11
15254427 잡담 도미들은 선발이 더 필요하지ㅜㅜ... 15:19 33
15254426 잡담 엔씨) 사직 비 오는 날에 주원이 수비 끝까지 다 뛰었잖아 15:19 14
15254425 잡담 기아) 와 의자에 앉을 수가 없어 15:19 19
15254424 잡담 야구 뉴비인데 용병은 최대 투수 1명, 야수 1명 되는거야? 3 15:18 34
15254423 잡담 엔씨) 비슨이 바로 가는 게 보니까 기분 이상하다 2 15:18 92
15254422 잡담 엔씨) 우린 근데 장타가 필요해 2 15:18 92
15254421 잡담 키움) 와일스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야지 미친넘들아 15:18 76
15254420 잡담 와 나 어제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갈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15:18 69
15254419 잡담 엔씨) 맷돌 이제 돔련님 되는거구나 히터 틀어주세요 15:18 39
15254418 onair 한화) 🍊 6회말 박상목 진루타(੭ • ө • )੭⁾⁾🧡 1 15:18 15
15254417 잡담 키움 빠따 수치가 너무 안좋긴함.. 선발들이 나쁘지 않은데도 점수못내서 진경기많지않나 4 15:18 79
15254416 잡담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1 15:18 44
15254415 잡담 엔씨) 우리팀 투수들 피홈런 많은데 벌써 무서운거 괜한걱정일까 2 15:18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