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야 천천히 더 나아서와 너도 뛸수있다 메쟈 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여자라면
- 16:5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올러는 화요일(30일)에 던질 것"이라며 "그날 등판을 마치고 나서 엔트리에서 빠질 것"이라고 밝혔다.
- 16:52
- 조회 81
- 잡담
-
- 키움) 누가보묜 2용타 처망한게 몇년 된줄알겠다
- 16:52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최근 7경기 득타율 리그 9위
- 16:52
- 조회 36
- 잡담
-
- SSG) 어썩아 너네 퓨리싸인존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2
- 조회 73
- onair
-
- SSG) 랜디와 배티가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
- 16:52
- 조회 85
- onair
-
- 엘지) 근데 매기네 마무리 선수 주영이랑 닮지 않았어?
- 16:52
- 조회 20
- 잡담
-
- kt) 나 주말 출근해서 회피할거야 ( ߹ ▾ ߹ )
- 16:52
- 조회 18
- onair
-
- 롯데) 두성왈: 지금은 승민이가 반대로 말해요 친구를잘못둬서 민재 형이 나쁘게 물들었다고요.(허허)
- 16:52
- 조회 72
- 잡담
-
- 한화) ㄱㄱㅁ 인터뷰 하는 거 보면 이번엔 그래도 2군 경기 실제로 보긴 봤나봄
- 16:52
- 조회 53
- 잡담
-
- 엔씨) 투이비슨 영상 다시보는데 ㅋㅋㅋㅋ 맞다 이랬지
- 16:51
- 조회 69
- 잡담
-
- SSG) 이러면 퓨쳐스도 예매하라는거지?
- 16:51
- 조회 57
- 잡담
-
- 삼성) 우리 6월 불펜 성적 ₊‧✩•.˚⋆꒰(⸝⸝ᵒ̴̶̷ Ⱉ ᵒ̴̶̷⸝⸝)꒱⋆˚.•✩‧₊
- 16:51
- 조회 85
- onair
-
- 키움) 당장 우리가 어제 실점을 얼마나 했는데
- 16:51
- 조회 79
- 잡담
-
- 삼성) 오늘은 이겼으면 좋겠다
- 16:50
- 조회 51
- 잡담
-
- kt) 내야안타 진짜 많네....ㅠ
- 16:50
- 조회 41
- onair
-
- 랜디 동태눈 아이돌같다 배티 옆에 있으니까
- 16:50
- 조회 34
- onair
-
- SSG) 오늘 상무에서 지환이 안타친거૮₍◕ᴥ◕₎ა
- 16:50
- 조회 67
- 잡담
-
- 한화) 김경문 감독은 "2군 경기를 뛴 것을 보니까 인호가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서, 코치진과 미팅을 해서 진영이를 내리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 16:49
- 조회 112
- 잡담
-
- SSG) 뭐여ㅋㅋㅋ 마스코트들 인터뷰함ㅋㅋㅋ
- 16:49
- 조회 12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