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심읍하니까 씰스티커 3팩 뽑은거 보고가라 ~(˘▾˘~) (~˘▾˘)~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57

영표또리 뽑고싶어서 산건데 뽑아서 대만족
ヽ(*˙▾˙*)ノ(▾˙*ノ)ヽ( )ノ(ヽ*˙▾)ヽ(*˙▾˙*)ノ
저번에 3팩사고 이번에 3팩샀는데 중복 딱2개나옴
왓빅또리 갖고싶어서 3개더사볼까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영표또리 뽑고싶어서 산건데 뽑아서 대만족
ヽ(*˙▾˙*)ノ(▾˙*ノ)ヽ( )ノ(ヽ*˙▾)ヽ(*˙▾˙*)ノ
저번에 3팩사고 이번에 3팩샀는데 중복 딱2개나옴
왓빅또리 갖고싶어서 3개더사볼까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