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ㅇㅅㅅ 대구티 입고 병원 갔다왔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074399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506 진료실 들어가자마자삼성라이온즈 팬인가봐요 이러시더라 언뜻보면 대구만 보일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