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 ⚆ᗝ⚆)(☆ ⚆ᗝ⚆) 상무 보는데 성우 생각보다 빠르다
- 15:25
- 조회 3
- 잡담
-
- 엔씨) 우리가 올해 키움이랑 하필 존나 경기를 많이 했어 ㅠㅠ 시리즈 얼마 안남았을걸
- 15:25
- 조회 51
- 잡담
-
- 이러면 키움 교체권 다쓴거?
- 15:25
- 조회 52
- 잡담
-
- 아무도 안하는건 이유가 있는거임
- 15:25
- 조회 93
- 잡담
-
- 아니 하영민도 수술 복귀고 안우진도 부상 두번 있고 복귀란말임
- 15:2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오명진의 부상에 관해 "뭔가 좀 (타격 쪽에서) 감을 잡기 시작했는데, 그 부분이 아쉽다"면서 "제가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그 타격감이 어디로 가지 않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부상을 치료하는 데 집중하라는 것"이라며 진심을 전했다.
- 15:24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등록 창모 말소 데이비슨
- 15:24
- 조회 97
- 잡담
-
- 엔씨) 쭈 아프대?ㅠㅠ
- 15:24
- 조회 37
- 잡담
-
- 엔씨) 맷돌이 바로 계약한다니까 다행이고 축하할일이긴한데 어제 많이 운게 쪼끔 머쓱해짐 (〃⌒▽⌒〃)ꔪゝ
- 15:24
- 조회 56
- 잡담
-
- 데이비슨 성적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엔씨는 한방이 필요해서 이별한 것 같음
- 15:24
- 조회 44
- 잡담
-
- 키움 예전에 2용타 하고 욕 엄청 먹지 않았어?
- 15:24
- 조회 56
- 잡담
-
- 엔씨) 우리 맨날 빠듯하게 경기하고 맨날 작전때메 야수다바꿔서 김주원은 못바꿔주고
- 15:24
- 조회 19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진짜 베니지아노 안바꿀생각인가
- 15:24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인데 월드컵
- 15:24
- 조회 28
- 잡담
-
- 데이비슨 그러면 상경한 청년 된건가....ㅋㅋㅋㅋㅋㅋㅋ
- 15:24
- 조회 52
- 잡담
-
- 키움) 어제 우리가 데이비슨씨 타석에 박수치는거 봤는데
- 15:24
- 조회 121
- 잡담
-
- 근데 키움 아니어도 만약 바꾸는 팀 나오면 노려볼만 했을거같은데 홈런이 줄긴했는데 최근에 타격 올라오고있긴해서 몰아칠떄 홈런 치는 스타일이라
- 15:24
- 조회 54
- 잡담
-
- 송성문 빠진게 개커서 2용타로 메우려는 건 이해되는데 그럴거면 야수퐈를 샀어야지 싶은
- 15:24
- 조회 33
- 잡담
-
- SSG) 근데 딱 3번만 놓고보면 3디아보다 3지타가 더 나았던 거 같긴함 4번은 당연히 디아꺼고
- 15:24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아니 이거 뭔소리여..? 데이비슨 쌤이 우리팀으로 오신다고..?
- 15:23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