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성적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엔씨는 한방이 필요해서 이별한 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2137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7 엔씨 타선 자체가 잘 나가는 사람들 많은데 올해 홈런이 많이 없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