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우리 키스톤들이 왜이럴까 ૮₍◕ᴥ◕₎ა
396 3
2026.06.27 12:36
396 3

https://x.com/journ3ypic/status/2070702953485492233?s=46


그만잃어버려 ૮₍◕ᴥ◕₎ა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2 00:05 9,26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383 잡담 키움 선발이 좋아서 2용타도 나쁘지 않을듯 15:14 1
15254382 잡담 데이비슨 바로 경기뛰는거 가능? 15:14 0
15254381 잡담 와일스(투) 부상 - 대체외국인 로젠버그(투) 부상 - 그냥 싹 다 바꾸고 데이비슨(타) 으로 교체하는듯 15:14 0
15254380 잡담 엔씨) 비슨이 그래도 올해 크보에서 더 볼 수 있네 (๐߹ - ߹๐)ꔪ 15:14 14
15254379 잡담 키움) 2용타 아니면 좋겠는데.. ㅋㅋ 15:14 36
15254378 잡담 한화) 인호 응원가 기리 가보자 1 15:14 8
15254377 잡담 엔씨) 은퇴아니구나ㅠㅠㅠ기쁜데슬프다 1 15:14 70
15254376 잡담 근데 키움 국내선발 괜찮아서 2용타 괜찮아버임 5 15:13 127
15254375 잡담 SSG) 정이 대타 나올일 없게 이겼으면 좋겠다 ૮₍๑o̴̶̷︿o̴̶̷๑₎ა 1 15:13 19
15254374 잡담 키움) 데이비슨 오는건 좋은데 그럼 2용타임 히우라 보내는거임...? 4 15:13 212
15254373 잡담 한화) 참 원석이도 이제 기회받을 차례인데 손가락 다친거 안쓰럽네 1 15:13 25
15254372 잡담 키움 2용타썰 계속 돌긴하더라 15:13 100
15254371 잡담 한화) 아 건우 너무웃겨ㅠㅠㅠ 진짜 미쳤어 15:13 20
15254370 잡담 키움 로젠버그는 부상 교체고 와일스가 안돌아오나보네 15:13 125
15254369 잡담 삼성) 찬승이는 진짜 걱정.....을 할라치면 필살기 깔뚱하기를 시전함 4 15:13 52
15254368 잡담 SSG) 아니 왜 3디아가 아닌거임?ㅠㅠ 15:12 24
15254367 잡담 로젠버그랑 알칸타라 존나 좋지않아? 13 15:12 308
15254366 잡담 라팍은 현장주문이얌? 3 15:12 45
15254365 잡담 엔씨) 위험신호 오니까 휴식주는거 이건 그냥 못쓰는거지 2 15:12 48
15254364 잡담 엔씨) 주원이는 정확히는 터진경기에도 안빼준게아니라 못빼게 운영을 했던거아닌가 4 15:12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