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엔씨전이잔아
잡담 데이비슨 바로 경기뛰는거 가능?
2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4 | 00:05 | 10,7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6529 | onair | 롯데) 와 동투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2 | 8 |
| 15256528 | onair | 기아) 나스타는 타격감 안떨어진거 같은데 | 18:02 | 15 |
| 15256527 | onair | 엘지) 백투백은 에바잖아요.. | 18:02 | 22 |
| 15256526 | onair | 두산) 로그 오늘 갠춘하지? 1 | 18:02 | 7 |
| 15256525 | onair | 롯데) 동희 ₊‧✩•.˚⋆ꩀ( ⸝⸝ᵒ̴̶̷ Θ ᵒ̴̶̷⸝⸝ )ꩀ⋆˚.•✩‧₊ 동희 | 18:02 | 17 |
| 15256524 | onair | 삼성) 그래도 공도 못보고 한점도 못낼거같았는데 다시 동점 만들었다 | 18:02 | 4 |
| 15256523 | onair | 엘지) 빠따가 점수를 제대로 못내주면 어쩔수없는거지 | 18:02 | 11 |
| 15256522 | onair | 기아) 나스타 해주세용 | 18:02 | 5 |
| 15256521 | onair | 롯데) 어머어머!! 이게 무슨일이야!!!! | 18:02 | 10 |
| 15256520 | onair | 롯데) 이름같은 선수 백투백 기록 있나 궁금ㅋㅋㅋㅋㅋ | 18:02 | 14 |
| 15256519 | onair | 롯데) 바로 속죄하는 타자 윤동희 | 18:02 | 9 |
| 15256518 | onair | 엘지) 웰스 사직 처음이래 1 | 18:02 | 32 |
| 15256517 | onair | 롯데) 미친 동희동희 백투백 실화가!!! | 18:02 | 5 |
| 15256516 | onair | 기아) 나 랑이는 잘생긴 끼리 좋아한다 1 | 18:02 | 18 |
| 15256515 | onair | 롯데) 속죄하는 나고야 행동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18:02 | 7 |
| 15256514 | onair | 엘지) 두바퀴 되니까 뻥뻥 나가네 | 18:02 | 19 |
| 15256513 | onair | 엘지) ㅎㅎ.. 오늘 웰스 진짜 안좋네 | 18:02 | 10 |
| 15256512 | onair | kt) ㅇㅋㅌ 사직 전분 중인데 백투백 홈런 나옴 | 18:02 | 27 |
| 15256511 | onair | 롯데) 동희들이 한다 | 18:02 | 16 |
| 15256510 | onair | 롯데) 와 ㅅㅂ 백투백 ㅁㅊ 동희들아 | 18:02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