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솔직히 계약응원 한 것도 일단 홈런이형 멀티홈런도 보고 크림새우도 맛있지만
302 3
2026.06.27 12:20
302 3

'나는 시청자들이 재밌다고 해서 크보 찍먹 해보고 싶고 방송용 컨텐츠로도 좋을거같은데 시작부터 무조건 한팀으로 정해놓고 갔다가 다른팀 응원하고 싶어지면 어떡하지?' 에서 나온 방어용 조건이라고 생각했음 ㅇㅇ

근데.. 내가 생각한 것보다 이 아조씨가 진심인거임 ◔ᴗ◔ 연패도 다 견뎌 그때 농담처럼 시청자 중에 누가 우리를 버리라고 했나 그랬는데

무슨~ 자기는 고진감래 좋아한다고 하는거 보고 어어 연패 견뎠으면 저거 못 나오는데 싶었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383 잡담 엔씨) 비슨이 재취업 소식 너무 기쁘다 급하게 고척 일정 보는데 15:14 23
15254382 잡담 확정인거야?? 15:14 13
15254381 잡담 기아) 잠실 승률 100%인 랑이도 있어? 15:14 2
15254380 잡담 키움 선발이 좋아서 2용타도 나쁘지 않을듯 1 15:14 25
15254379 잡담 데이비슨 바로 경기뛰는거 가능? 15:14 26
15254378 잡담 와일스(투) 부상 - 대체외국인 로젠버그(투) 부상 - 그냥 싹 다 바꾸고 데이비슨(타) 으로 교체하는듯 15:14 33
15254377 잡담 엔씨) 비슨이 그래도 올해 크보에서 더 볼 수 있네 (๐߹ - ߹๐)ꔪ 15:14 23
15254376 잡담 키움) 2용타 아니면 좋겠는데.. ㅋㅋ 15:14 48
15254375 잡담 한화) 인호 응원가 기리 가보자 1 15:14 12
15254374 잡담 엔씨) 은퇴아니구나ㅠㅠㅠ기쁜데슬프다 1 15:14 77
15254373 잡담 근데 키움 국내선발 괜찮아서 2용타 괜찮아버임 8 15:13 148
15254372 잡담 SSG) 정이 대타 나올일 없게 이겼으면 좋겠다 ૮₍๑o̴̶̷︿o̴̶̷๑₎ა 1 15:13 20
15254371 잡담 키움) 데이비슨 오는건 좋은데 그럼 2용타임 히우라 보내는거임...? 4 15:13 224
15254370 잡담 한화) 참 원석이도 이제 기회받을 차례인데 손가락 다친거 안쓰럽네 1 15:13 29
15254369 잡담 키움 2용타썰 계속 돌긴하더라 15:13 104
15254368 잡담 한화) 아 건우 너무웃겨ㅠㅠㅠ 진짜 미쳤어 15:13 21
15254367 잡담 키움 로젠버그는 부상 교체고 와일스가 안돌아오나보네 15:13 126
15254366 잡담 삼성) 찬승이는 진짜 걱정.....을 할라치면 필살기 깔뚱하기를 시전함 4 15:13 61
15254365 잡담 SSG) 아니 왜 3디아가 아닌거임?ㅠㅠ 15:12 25
15254364 잡담 로젠버그랑 알칸타라 존나 좋지않아? 13 15:12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