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성이는 보기보다 (๐•́Ⱉ•̀;ก)ꔪ💦 많이 여린거같지 않음? 감정표현도 잘하는 편이고 의외는 희동이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326
보기보다라고 해서 우성이한테 미안하긴 한데 ₍๐◔ᴗ◔;;;;๐₎ꔪ
여튼 여린거같어 그래서 후배들 많이 안아주고 그런거같던디
희동이는 오래봤는데도 저런모습 첨봐서 너무 놀랐고
여튼 여린거같어 그래서 후배들 많이 안아주고 그런거같던디
희동이는 오래봤는데도 저런모습 첨봐서 너무 놀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