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S급 없다고 안산다는 것도 이제는 웃김 애초에 시장에 s급 잘 안풀리고 갈수록 귀해질텐데
무명의 더쿠
|
15:06 |
조회 수 86
그럼 뭐 이팀은 앞으로 퐈영입 안할건가ㅋㅋ 빵꾸난 포지션 메우려면 영입하려는 시도라도 해봐야한다고 생각함 되도않는 틀드로 자꾸 메우려고 하지말고
그럼 뭐 이팀은 앞으로 퐈영입 안할건가ㅋㅋ 빵꾸난 포지션 메우려면 영입하려는 시도라도 해봐야한다고 생각함 되도않는 틀드로 자꾸 메우려고 하지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