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태양이도 타석에서 표정이 말이 아니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031055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165 나 어제 야근하고 비슨이 얘기 모른채로 야구 켰는데점수차 크고 다 끝나가는데 오태양 표정 너무 안 좋아서 쟤 뭔일있나 했어; 아웃 당하면 안되니까 그래서 그랬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