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제 그냥 빈이 기록 보고 문득 추팔하고 싶어서 옛날 영상 좀 보고 잠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48
22년 후반기때 빈이한테 느꼈던 그 감동을 오랜만에 느끼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근데 날짜가 슬슬 기억이 안나서 걍 등판일지 켜놓고 이게 무슨 경기인지 일일히 기록지 보고 확인했어 ㅜ 22년 후반기는 진짜 빈이 보는 맛으로 봤었는디...
22년 후반기때 빈이한테 느꼈던 그 감동을 오랜만에 느끼고 싶어서ㅋㅋㅋㅋㅋ 근데 날짜가 슬슬 기억이 안나서 걍 등판일지 켜놓고 이게 무슨 경기인지 일일히 기록지 보고 확인했어 ㅜ 22년 후반기는 진짜 빈이 보는 맛으로 봤었는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