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고토샘 이거 좋다가 마지막에 카메론 안가서 황당한거였나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6241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80 https://x.com/no10hitter/status/207082170932280567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