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교차로에서 진입할때 1차선으로 바로 가는거 좀 안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963276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174 방금 주차했는데도 손 덜덜 떨림 5차로에서도 그냥 가로질러서 1차선 들어가더라 𝙈𝙄𝘾𝙃𝙄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