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모남이얌!! 즐거운 주말 보내!(੭ ` ∇´)੭(੭ ` ∇´)੭(੭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니 왜 3디아가 아닌거임?ㅠㅠ
- 15:12
- 조회 4
- 잡담
-
- 로젠버그랑 알칸타라 존나 좋지않아?
- 15:12
- 조회 85
- 잡담
-
- 라팍은 현장주문이얌?
- 15:1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위험신호 오니까 휴식주는거 이건 그냥 못쓰는거지
- 15:1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주원이는 정확히는 터진경기에도 안빼준게아니라 못빼게 운영을 했던거아닌가
- 15:12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재인이 하위타선에 있을때 그나마 안타치지 않았나
- 15:12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지금 용병 둘이야?
- 15:12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최인호7 페라자9 문현빈8 강백호D 노시환5 허인서2 이도윤4 김태연3 심우준6 선발투수 화이트 / 등록 최인호 말소 이진영
- 15:12
- 조회 41
- 잡담
-
- 용타를 한해에 두번바꿀수도있는거였구나
- 15:11
- 조회 102
- 잡담
-
- 헐 키움 또 2용타를한다고?
- 15:11
- 조회 152
- 잡담
-
- 엔씨) ㅁㅊ 비슨이 키움간다는데??
- 15:11
- 조회 247
- 잡담
-
- 한화) 민규 타석 홈런-사구-사구-홈런 인가보네
- 15:11
- 조회 29
- 잡담
-
- 헐 어제 키움 팬튜버가 데이비슨 데려오면 안되냐고 하는거 봤는데
- 15:11
- 조회 93
- 잡담
-
- kt) 260627 등말소 없음
- 15:11
- 조회 14
- 스퀘어
-
-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 15:10
- 조회 298
- 잡담
-
- 엥 데이비슨 키움가?
- 15:10
- 조회 131
- 잡담
-
- 엔씨) 한때 퐈 시장에서 큰 손이 우리팀이었음
- 15:10
- 조회 62
- 잡담
-
- 삼성) 깔뚱이 무슨 방학이가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5:10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배)찬승이는 전반기 내내 앞만 보고 달려왔다. 이참에 휴식을 주면서 후반기를 대비시키려 한다"며 "후반기에 들어오는 것에는 아무 문제 없다. 이 시간에 쉬게 해주려 한다"고 부연했다.
- 15:10
- 조회 60
- 잡담
-
- 엔씨) 터진경기에도 안빼주더니
- 15:10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