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믿기지 않겠지만 ㅋㅋㅋ 걍 지방팀이 관심있다 하면 여기냐 하던 시절도 있었어 그런 시절 보다가 지금을 겪으니 답답하긴 함 솔직히 주주들 눈치 보느라 야구단에 관심 안준다 이런 소리도 나오는데 에스급 나온다고 관심이나 보일까 퐈 안살거면 육성에라도 돈 쓰던가 그것도 아니면서
지금은 믿기지 않겠지만 ㅋㅋㅋ 걍 지방팀이 관심있다 하면 여기냐 하던 시절도 있었어 그런 시절 보다가 지금을 겪으니 답답하긴 함 솔직히 주주들 눈치 보느라 야구단에 관심 안준다 이런 소리도 나오는데 에스급 나온다고 관심이나 보일까 퐈 안살거면 육성에라도 돈 쓰던가 그것도 아니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