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성심당 김치주먹밥? 그거는 언제언제 나와 본점에만 나올까? 나 롯백이랑 본점 갔었는데 두 번 다 못 먹어서ㅠㅜ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254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대전 갈거같은데 김치주먹밥 너무 먹고싶어ㅋㅋㅋ 본점에 가면 있을까? 열자마자 가봐야하나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대전 갈거같은데 김치주먹밥 너무 먹고싶어ㅋㅋㅋ 본점에 가면 있을까? 열자마자 가봐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