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대전 갈거같은데 김치주먹밥 너무 먹고싶어ㅋㅋㅋ 본점에 가면 있을까? 열자마자 가봐야하나
잡담 ㅇㅇㄱ 성심당 김치주먹밥? 그거는 언제언제 나와 본점에만 나올까? 나 롯백이랑 본점 갔었는데 두 번 다 못 먹어서ㅠㅜ
23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대전 갈거같은데 김치주먹밥 너무 먹고싶어ㅋㅋㅋ 본점에 가면 있을까? 열자마자 가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