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오늘 직관 가는덬들 반바지입어 긴바지입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940495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148 오늘은 가야겠어서 준비하는 대구룡...바지 두개 꺼내놓고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