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ㅇㅋㅇ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267
외야수비 난이도별로 정리해둔거 보니까 오라클파크 압도적이네 아주 (๑•̅ ᴥ •̅๑)✧ 


gNMyWr
돔구장이 수월하고(다른 방해되는 요소가 없으니까)

오라클은 햇빛 특히 외야는 낮에  햇빛을 바로 정면으로 보고 수비해야하는데 해풍이 구장안으로 몰아쳐서 계속 회오리상태

거기에 벽은 철제펜스+철기둥 ㅡㅡ 


라모스도 겁나 힘들다고 대놓고 얘기했대 



https://www.mlb.com/news/ranking-every-mlb-outfield-by-fielding-difficulty?partnerID=mlbapp-android_article-share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오잉..? 아일릿 원희양이 커피도 돌려..?
    • 12:01
    • 조회 66
    • 잡담
    2
    • 매기네 아쿼선수 성함이 진짜 마이무라야?
    • 12:01
    • 조회 18
    • 잡담
    • kt) 오늘 수원에서 원마도 다들 오고 나도 처음으로 수도권 외 윈정이라
    • 12:01
    • 조회 16
    • 잡담
    • 엔씨) 주원이 마이 운거에 왜 다들 놀란거야 원래 최고우는아이잖아 ₍๐◔ᴗ◔;;;๐₎ꔪ
    • 12:01
    • 조회 12
    • 잡담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27
    • onair
    1
    • SSG) 다른팀들은 2만원 내면 바람막이 유니폼 주던데
    • 12:00
    • 조회 47
    • 잡담
    1
    • 한화) 아래 기사 보니깐 화요일 콜업이겠네
    • 12:00
    • 조회 54
    • 잡담
    1
    • SSG) 정아 진돌 올때 홈런 쳐야겟지
    • 12:00
    • 조회 23
    • 잡담
    • 메가 퐁크러쉬 어떤맛이 젤 맛있어?
    • 12:00
    • 조회 12
    • 잡담
    • 키움) 또 시작이군.,
    • 12:00
    • 조회 38
    • onair
    1
    • SSG) 진돌이 첫 직관 갔을때 최정이 홈런을 안쳤으면 이팀을 응원하지않았을도 있대 ૮₍◕ᴥ◕₎ა
    • 11:59
    • 조회 74
    • 잡담
    3
    • 롯데) 어제 불펜구경하는데 마이무라씨 스트레칭 화끈하게 하더라
    • 11:59
    • 조회 54
    • 잡담
    2
    • 엔씨) 씻다가 또 울고 왔슈 (๐߹ - ߹๐)ꔪ 비슨이 없는 엔팍 말안된다 진짜
    • 11:59
    • 조회 15
    • 잡담
    • 한화) 권광민 중견볼 수 있어?
    • 11:58
    • 조회 77
    • 잡담
    10
    • 엔씨) 1. 권희동이 울다니 2. 김주원이 저렇게까지 울다니 3. 어라 우성이도 우네?
    • 11:58
    • 조회 82
    • 잡담
    2
    • 한화) 김경문 감독은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2026 신한 SOL KBO리그 방문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채은성에 대한 질문에 "오늘 경기 하는 걸 봤다. 6회 정도까지 하고 빠졌는데 지금 생각엔 다음주 월요일 퓨처스 경기까지 한 뒤에 우리가 홈으로 갔을 때로 (복귀) 타이밍을 잡고 있다"고 말했다.
    • 11:57
    • 조회 84
    • 잡담
    2
    • 두산) 순이는 만인의 순이인거 웃김
    • 11:57
    • 조회 77
    • 잡담
    1
    • 엔씨) 맷돌 1루수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늘부터 1루 송구 다들 신경써주길
    • 11:57
    • 조회 64
    • 잡담
    5
    • 키움) 데버스가 잡기만 했으면 이닝 끝나는거였는데..
    • 11:57
    • 조회 38
    • onair
    2
    • ㅇㅇㄱ 이제 이집트 응원해야겠다
    • 11:57
    • 조회 2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