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7,8월에 승부 건다는 인터뷰 있었자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8829191 무명의 더쿠 | 01:40 | 조회 수 93 주전빠따들이 7,8월되면 날라다닐거라고 생각하는 건가투수는 뭐 손 댈 게 없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