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가 제대로 경기완주했으면 미련? 한?(이런종류아닌데 아무튼 비슷한) 그런거 없이 시원하게 깔끔하게 그래 가라했을거임 근데 실책 조금만 하면 감독이 기다렸다는듯이 빼버리고 어 대주자 써야되니까 쟤 빼버려아지하고 빼고 타격감각 살짝 올라오나?할때마저 빼버리니까 진짜 기회 온전히 받은거 맞나싶고 진짜 감독이 개싸가지로 대하니까 보내면서 뭔가 그렇다고할까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248
결론 데이비슨한테 왜 그랬냐 속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