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사이즈를 떠나서 1루수 순간 판단이 데이비슨이 진짜 좋은 선수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5877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56 런다운이나 리버스병살 바로바로 잡는거... 이런게 수비 퀄리티인데수비 별로라니까 걱정돼 사이즈도 작은데 수비도 별로라고?미친 어떡하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