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만 보낸 팀 될거같아서 개화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4884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336 나도 행회 돌리고싶은데 이호준이랑 이호준이 갈아먹은 불펜을 보ㅏ앞으로 1루 수비는 또 어떡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