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팀이 한 3위하고있어서 우승권 노려서 용타교체면 ㅇㅈ함 7-8등 아등바등 까딱하면 9위권 갈 연패 박아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81207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227 이호준 냅두고 바꾸면 뭐함 솔직히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