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냥 이호준이 다 보낸거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6419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326 오빠 맘에 안 들어서 보내고 야수 필요하다고 시훈이 재승이 보내고 걍 다 이호준이 보낸거잖아 우리가 왜 이별을 겪어야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