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차피 고작 이틀이다 이틀 데이비슨이 오늘 통보한다고 뭐 하기 싫어했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59266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168 일요일에 보내면 안됐었냐 진짜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