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19 ~ 23 냉장이라 우르크 160치던 창기 트윈스 뭔지 모르고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92
삼진율 하드힛 비율 나이로 인한 에커 우려 들어서 퐈로 잡지 맙시다인 상태인데도 창기한테 시람들이 요새 진짜 너무하다 생각하기는 함 이미 스타팅 비율 조정 중이고 타격 소소하게라도 좀 나아져서 현재 타선에서 제일 문제인 타자는 아닌데 왜 저렇게 뇌절하면서 뭐라하는지 싶은 그나마 야구방 엘카테가 제일 낫기는 한데 카테도 아까 경기 종료 직후에는 머리채잡는 애들 나왔고 오늘 3출루 경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