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율 하드힛 비율 나이로 인한 에커 우려 들어서 퐈로 잡지 맙시다인 상태인데도 창기한테 시람들이 요새 진짜 너무하다 생각하기는 함 이미 스타팅 비율 조정 중이고 타격 소소하게라도 좀 나아져서 현재 타선에서 제일 문제인 타자는 아닌데 왜 저렇게 뇌절하면서 뭐라하는지 싶은 그나마 야구방 엘카테가 제일 낫기는 한데 카테도 아까 경기 종료 직후에는 머리채잡는 애들 나왔고 오늘 3출루 경기인데
삼진율 하드힛 비율 나이로 인한 에커 우려 들어서 퐈로 잡지 맙시다인 상태인데도 창기한테 시람들이 요새 진짜 너무하다 생각하기는 함 이미 스타팅 비율 조정 중이고 타격 소소하게라도 좀 나아져서 현재 타선에서 제일 문제인 타자는 아닌데 왜 저렇게 뇌절하면서 뭐라하는지 싶은 그나마 야구방 엘카테가 제일 낫기는 한데 카테도 아까 경기 종료 직후에는 머리채잡는 애들 나왔고 오늘 3출루 경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