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프로의세계 냉정한거 아는데 그래도 비슨선수가 엔씨 어떻게 생각하는지 타팀인 나도아는데 일부러 연봉까지 삭감해가며 크보에서 은퇴하고싶어했던선수를 6월에 반등하고있는데 이렇게 보내는건 너무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
잡담 비슨선수 고별경기 무해설 보는데 너무슬프자나 ㅠㅠㅠㅠㅠㅠㅠ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프로의세계 냉정한거 아는데 그래도 비슨선수가 엔씨 어떻게 생각하는지 타팀인 나도아는데 일부러 연봉까지 삭감해가며 크보에서 은퇴하고싶어했던선수를 6월에 반등하고있는데 이렇게 보내는건 너무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