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현준은 내기준 진짜 정반대로 생겼는데 헷갈려 하는 거 넘 신기함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6
한명은 걍 똥구래미고 한명은 뾰쬭하게 생겼는데 ㅋㅋㅋㅋㅋ
모자 쓰고 있음 좀 닮아비나 ꒰( ◔ᴗ◔ )꒱
모자 쓰고 있음 좀 닮아비나 ꒰(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