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일요일까진 뛰게 해주지.. 뭐가 그렇게 급했냐... 창원내려가는 기차에서 경기보는내내 오열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9
친구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보면서 다 울고
내일 도구리데이잖아 내일까지라고 뛰게 해주지
아직도 슬퍼서 유튜브고 트위터고 인스타고 다 못보다가
겨우겨우 엔카테 들어옴 ... 아짇도 슬프다
안울걱같은 선수들까지 그렇게까지 우는거 처음봐서 더 슬픔..
비슨아 정말 정말 고마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