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ㄱㅇ 먹는플이라서 이야기하는데 오리탕은 밖에서 먹어본적 없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490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3 난 늘 집밥으로 먹어서..친구들이 광주 야구 보러 갈때오리탕 이야기해서 첨으로 오리탕집에 가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