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힘들거같음 손부어서 포수도 못볼정도였는데 어젠 또 헤드샷이고ㅠㅠ ㄱㅊ아질만하면 사구맞는느낌인데 그와중에 오늘 또 맞음0604우산쓰는 아저씨뭐하냐고 화가 났다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