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차피 내일 좌투선발이라 1창기 아닐거라 그렇군요 하게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9
홍신은 나름 플래툰 기용을 하긴 해ㅋㅋㅋ오참은 무조건 나오고있는게 ?인거지
어차피 우타를 써야하는거면 유격자리도 우타가 가능하고(대신 신민재가 나와야겟지) 참치도 주헌이가 나오면 될 일임
어차피 우타를 써야하는거면 유격자리도 우타가 가능하고(대신 신민재가 나와야겟지) 참치도 주헌이가 나오면 될 일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