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별하지않았으면 좋았을텐데 영화같은 이별이긴 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811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4 한경기 더 뛰겠단 선수와응원해주는 팬들과한타석이라도 더 주려는 동료들의 마음과...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가지마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