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뒷풀이 하는데 그냥 웃기더라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540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60 아니 이 동네가 학군지라고요? ㅋㅋㅋㅋㅋ대놓고 아파트 쭉 둘러싸고 있는 거주지역인데 야구로는 아무도 민원 안 거는 게 넘 웃기고 다들 롯데 진심이다 싶음ㅋㅋㅋㅋ